- 예거마이스터, 대학 축제 한달 앞두고 대학생들 대상으로 파티 기획 공모전 개최
- 총 5개 대학팀에 파티 물품 일체 지원하고 꿈꾸던 파티 실현할 수 있는 기회 제공
- 최종 우승팀에는 예거마이스터의 전문 파티 기획가로서의 커리어까지!
대학 축제에 새로운 파티 문화를 불어 넣고 싶은 전국 모든 대학의 학생회, 연합회, 단과대, 학과, 동아리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획안을 통해 예선 통과자 10팀이 선발되고, 그 중 기획안 발표 미션을 거쳐 최종 5팀이 선발된다. 최종 5팀에게는 각자의 기획안대로 파티를 꾸밀 수 있도록 예거마이스터의 각종 물품이 제공되며, 무대로 사용될 13톤 윙바디 트럭인 예거마이스터 모바일 스테이지를 비롯해 음향 및 조명기기, 예거마이스터 DJ크루, 예거마이스터를 차갑게 즐길 수 있는 탭머신까지 지원 내용이 푸짐하다.
파티를 실행한 5개 팀 중 가장 성공적인 팀에게는 국내 대형 클럽에서 예거마이스터와 함께 실제 국내 대형클럽에서 파티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파티 플래너의 꿈을 키우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꿈으로 한 단계 나아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예거마이스터의 이승철 지사장은 “예거마이스터는 함께 모여 즐기는 파티를 위한 술인 만큼, 이번 도전자들이 예거를 통해 하나가 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내주길 기대한다.”며 “본 공모전이 학생들과 예거마이스터의 브랜드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기획안 모집기간은 4월 15일부터 4월 26일까지다. PPT 형식의 파티 기획 및 홍보방안을 기획서로 작성해 이메일(jager.korea@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예거마이스터 페이스북 (www.facebook.com/jagermeister.korea)를 참고하면 된다.
예거마이스터는 1934년 독일 볼펜뷔텔에서 시작해 현재 세계 판매량 7위의 허브 리큐어 브랜드로, 허브, 꽃잎, 생강, 인삼, 감초 등의 56가지 천연원료로 만들어 35%의 높은 알코올 함량에도 불구하고 달콤하고 맛과 향이 깊은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각종 뮤직페스티벌과 클럽 파티 및 인디씬을 대표하는 주류 브랜드로 젊은이들에게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