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모델 강승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에서 방영예정인 패션 프로그램 '겟잇스타일' MC를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세계적 패션 모델 강승현이 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 1월 21일자를 통해 섹시 발랄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강승현은 트렌치코트와 플로럴 프린트의 탑과 스커트, 라이더 재킷과 경쾌한 컬러가 돋보이는 마이크로 쇼츠, 캐주얼한 베이스볼 점퍼와 레이스 이너웨어, 펑키한 액서사리를 매치해 유쾌한 매력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광고 로드중
이어 강승현은 "사실 트렌드라는 게 쉽고도 어렵다. TV 안에서 최신 트렌드를 기껏 설명해봤자 시청자들은 상대적 거리감을 느끼는 것 같다. 그런데 '겟잇스타일'에서는 MC인 제가 박승건 디자이너와 김나영 씨, 장재인 씨와 함께 패션과 스타일에 대해서 수다를 떤다. 패션 트렌드를 남의 이야기가 아니라 내 이야기로 만들어주는 게 목표다"고 답했다.
또 그는 자신의 스타일에 대해 "한가지 특정 스타일로 비춰지는 게 싫다. 남자 셔츠에 미니스커트를 입는다던가 등에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포멀 슈트를 입는다던가 하이 엔드 브랜드에 빈티지 아이템을 섞는다던가 하는 식으로 두 가지 극단의 스타일을 섞어서 입는 걸 좋아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위트"라고 손꼽았다.
또한 강승현은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많이 걸어다니는 습관, 그리고 조금씩 여러 번 먹는 습관, 밥 늦게는 안 먹으려고 하고 3~4kg 체중이 불면 운동 횟수를 늘린다. 일주일에 1~3회 정도는 꼭 운동하다. 식단은 별로 안가리는 편이다"고 답했다.
유쾌하고 건강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세계적 모델 강승현의 자세한 인터뷰와 추가 화보는 퍼스트룩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 홍수민 기자 sumini@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