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남성용 ‘롱 기장 다운재킷’은 자연스러운 스타일의 라쿤 털모자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착용감이 편안하면서도 방한 효과가 뛰어나 가벼운 산행이나 캠핑 같은 야외활동에 두루 적합하다. 허리 부위에 달린 스트링(조임 끈)을 조절할 수 있어 허리가 잘록해 보이는 체형 보정효과도 볼 수 있다. 루체른 라인의 겨울 여성용 제품과 함께 커플룩을 구성해도 좋다. 가격은 35만9000원.
‘마테호른 다운재킷’은 남성용 헤비 다운재킷이다. 밀도가 높으면서도 습기를 배출하는 기능의 소재를 채택하고 헝가리산 거위 털을 사용해 보온 기능을 높였다. 어깨 부위에는 보강 원단을 사용해 잘 해지지 않도록 했으며, 방수 지퍼도 갖췄다. 모자가 달려 있으며 뒷목 부위에는 얼굴을 덮는 복면인 ‘밸러클라버’가 달려 있어 겨울철 한파로부터 얼굴을 따뜻하게 감쌀 수 있다. 가격은 54만9000원.
광고 로드중
여성용 3도 배색 재킷은 비대칭 배색으로 독특하게 디자인한 제품이다. 후드가 달려있으며 활동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최고급 거위 털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색상은 퍼플과 핑크 두 가지. 25만9000원.
노르딕 티셔츠는 보온성이 좋고 잘 늘어지지 않는 사카리바 기모 원단을 사용했다. 노르딕 패턴의 프린트와 스웨이드 원단을 함께 배치했다. 퍼플과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15만9000원.
센터폴은 스판 원단에 인조 가죽을 배치한 여성용 의류도 선보였다. 야외 활동을 할 때 목을 따뜻하게 감쌀 수 있도록 제작했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두 종류. 가격은 8만9000원이다.
박창규 기자 kyu@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