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2012 KCSI 1위 기업]국제적 품질과 서비스, 고객의 취향을 존중한다

입력 | 2012-09-27 03:00:00

담배 부문·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국내 담배 시장 개방에 발맞춰 1988년 국내에 진출하였다. 이후 성장을 거듭하여 2008년에는 연간 판매량 100억 개비를 넘어서 고객이 선택한 회사임을 입증했다.

소비자에게 양질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한 양산 공장은 전 세계 60여 개 필립모리스 제조시설을 대상으로 조사한 품질 평가 결과 품질지수 1위로 수차례 선정된 바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고객 중심의 고품질과 서비스를 지향하면서 담배의 맛, 필터의 우수성, 디자인 및 서비스 등에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담배에 대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를 처음으로 실시한 2006년과 2008∼2012년 등 역대 6차례에 걸쳐 1위를 차지했다.

흡연으로 인한 사회적 피해를 줄이기 위해 책임있는 기업활동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요즘, 한국필립모리스는 청소년 흡연 방지를 위한 캠페인은 물론이고 정부의 다양한 노력에도 동참하고 있다.

정일우 대표

또 국제적인 마케팅 규정을 제정해 엄격히 준수하고 있으며 투명한 마케팅을 통해 원천적으로 안전한 소비가 이뤄지도록 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국내 성인 흡연자들을 위해 세계적 브랜드인 ‘말버러’를 비롯해 ‘버지니아 슬림’ ‘팔리아멘트’ ‘라크’ 등 세계적 명성에 부합하는 우수한 품질의 담배를 국내에서 직접 전량 제조,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