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걸그룹 쥬얼리가 10월11일 새 음반을 내고 가요계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쥬얼리가 이날 새 미니앨범 ‘룩 앳 미’를 발표한다고 23일 밝혔다.
2011년 디지털 싱글 ‘패스’이후 1년 5개월 만에 새 음반을 내는 쥬얼리는 멤버 김예원의 앨범 스틸컷을 공개하면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베이글녀’란 수식어를 얻은 김예원이 베이글을 들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다소 코믹한 설정이 눈길을 끈다.
광고 로드중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트위터@zioda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