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본수익+배당수익을 동시에… 한국투자증권
예상배당수익률 상위 종목군 중 기초여건(펀더멘털)이 양호한 종목 위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자본수익과 배당수익을 동시에 추구한다.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고배당주랩은 대표적인 ‘3S’ 상품으로 단순하고(Simple) 안전하며(Safe) 6개월 이내 단기투자 시(Speedy) 5∼10%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광고 로드중
■ 상황따라 투자 비율 조절해 수익 높인다… SK증권
지수가 올라가면 일정비율로 투자금액을 줄이고 지수가 떨어질 때 투자 금액을 늘린다. 최소가입금액은 거치식 500만 원 이상, 적립식 월 20만 원이다. 중도해지수수료 및 선취수수료가 없고 운용수수료는 연 1.6%로 분기별 후취하는 구조다.
SK증권 전국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SK증권 홈페이지(sks.co.kr)와 고객행복센터(1599-8245/1588-8245)로 문의하면 된다.
■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 태블릿 앱 개발… 하나대투증권
광고 로드중
또한 기존 테블릿PC 사용자들의 성향을 분석해 가로 모드에서는 주문 및 투자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고, 세로 모드에서는 순위 분석 및 종목검색 등의 차별화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하나대투증권 관계자는 “최근 갤럭시노트 10.1 출시 등 국내에서도 테블릿PC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보고 전용 앱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Play스토어(구 마켓)을 통해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해 사용하면 된다.
한편, 하나대투증권은 올해 말까지 새로 증권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1년 동안 모바일 매매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