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6월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끝난 이승환 콘서트 ‘이승환 회고전’이 ‘한 번 더!! 회고전’이라는 제목으로 다시 열린다.
이승환은 8월17일부터 사흘간 서울 청파동 숙명아트센터 씨어터S에서 공연을 펼친다.
같은 곳에서 열린 지난 ‘이승환 회고전’은 소극장 무대에서는 만날 수 없는 스케일과 ‘회고전’이라는 주제와 걸맞은 연출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광고 로드중
8월17일~19일 중 17일, 18일 양일에는 ‘한 번 더!! 회고전’으로 열리며, 이승환의 23년, 1집부터 10집까지를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1집 수록곡으로 시작하는 ‘한 번 더!! 회고전’은 이승환의 히트곡과 앨범에 숨어 있던 명곡 등 다양한 곡 구성으로 이루어졌으며, 노래와 노래 사이에 이승환의 예전 활동 영상들을 보여줘 관객들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1집부터 10집까지 앨범을 발매하며 있었던 23년간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을 수 있다.
8월19일 일요일 공연은 ‘한 번 더!! 빠데이 디너쑈 - 무한앙코르’로 이승환의 골수팬들을 위해 마련됐다. 골수팬들이 좋아하는 선곡과 그들만이 아는 추억들로 꾸며지는 ‘빠DAY’는 지난 공연에도 화제가 되었던 ‘무한 앙코르’가 다시 열린다.
광고 로드중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트위터@zioda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