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아빠-고길동의 스펙 비교’(출처= 커뮤니티 게시판)
광고 로드중
‘짱구 아빠-고길동의 스펙 비교’
만화가 김수정의 대표작 ‘아기공룡 둘리’의 고길동 캐릭터 스펙과 일본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 말려’의 힘없는 가장 짱구 아빠의 의외 스펙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짱구 아빠 스펙과 고길동의 스펙 비교’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광고 로드중
또한 29살의 늘씬하고 예쁜 아내와 5살짜리 귀여운 아들, 1살짜리 딸, 그리고 애완견 1마리와 화목한 가정을 이루며 살고 있는 능력 있는 가장이다.
늘 내용상 뭔가 부족하고 바보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해 힘없는 가장으로만 비쳤던 짱구 아빠의 의외의 면에 네티즌들이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어 고길동은 30세로 추정되는 젊은 나이에 쌍문동에 마당이 있는 2층짜리 집을 갖고 있다는 것이다. 1층에만 5개의 방과 큰 주방 하나를 가지고 있는 이 집은 현재 시세로 10억 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차량도 소형차가 아닌 점. 또한 회사를 마음대로 출근하고 둘리와 그의 일행을 무상으로 집에 거주하게 하고 있는 것이다.
광고 로드중
마지막으로 그는 가난한 시골에서 서울로 상경하여 젊은 나이에 자수성가한 재력가라는 설명이 적혀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짱구 아빠-고길동의 스펙 비교 너무 웃기다”, “짱구 아빠-고길동의 스펙 비교 재밌다”, “짱구 아빠의 스펙은 잘나가는 대기업 얼짱, 고길동 아저씨는 엄청난 재력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게시물은 사실 몇 년 전부터 여러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것으로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dkbnews.com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