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가운데 모바일 서비스 업체 유엔젤㈜(대표 최충열, www.uangel.com)이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2012 서울국제도서전을 통해 유아동 멀티미디어북 스마트앳키즈(SMART@KIDS) 업그레이드 버전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3월 출시한 스마트앳키즈(SMART@KIDS)는 유엔젤㈜이 이북, 앱북 애플리케이션 개발 전문 업체 블루핀과 공동사업을 통해 선보인 것으로, 놀이와 학습을 결합한 유아동 멀티미디어북 애플리케이션이다.
스마트앳키즈 업그레이드 버전은 기존 40여 종류의 유아용 콘텐츠에 동화, 놀이학습, 영어, 동요, 애니매이션 등 다양한 장르를 추가해 160여 종의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업체 관계자는 “스마트앳키즈 업그레이드 버전 출품은 국내외 콘텐츠 보유사와의 우호적인 관계수립으로 양질의 콘텐츠 수급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한 것”이라며 “유엔젤과 콘텐츠 보유사와의 교류는 두 기업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윈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엔젤㈜은 회원가입을 통한 LMS(학습관리서비스) 및 개인화 서비스를 실시하고, 1,000여종에 달하는 멀티미디어북을 추가로 제작해 세계 최대의 유아동 멀티미디어 북스토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