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중에는 스릴러, 낙찰 후에는 감동의 드라마로 바뀌며 마치 영화 같은 큰 재미를 주는 방식 덕에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여러 경매사이트 중에서도 이름만큼이나 행운을 가져다 줄 것만 같은 10원경매 사이트 ‘행운대박마켓’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행운대박마켓’의 경매방식은 일반경매와 초보경매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일반경매에서는 각 물품마다 1회 입찰가격 10원, 20원, 30원, 50원, 100원 단위로 단가를 설정하여 진행된다. 입찰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매시간이 10초씩 늘어나 마치 실제 경매장에 가서 입찰경쟁을 하는 긴장감마저 느낄 수 있다.
한정된 종목에 적은 품목으로의 경매진행은 소비자들의 만족을 얻기 힘들며 너무 감질맛나서 아쉽기도 하다. 하지만 대박할인마켓에서는 종류불문 가지각색의 우리 삶에 필요한 물건들이 준비되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하였다.
입찰 시 사용되는 호두는 소비자들에게 입찰의 기회를 줄 뿐만 아니라 낙찰 받지 못한 유저들에게도 사용한 호두만큼 계산하여 일정률의 할인된 가격으로 물건을 즉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여 아쉬움을 덜고 물건을 사는 기쁨을 준다
혹여 원하는 상품을 아쉽게 낙찰에 실패한 경우에도 행운대박마켓은 유저에게 기쁨을 주는 방식을 택했다. 입찰자가 경매에 참가하여 사용한 호두만큼 할인 받은 가격으로 해당물품을 구매할 수 있어 안타까운 마음을 덜고 비교적 좋은 가격에 물건을 구입할 수 있게 하였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살 수 있으며 실제로 경매장에서 경매에 참여하는 듯한 재미는 덤으로 들어오는 대박행운마켓. 오늘 한 번 낙찰의 행운과 경매의 즐거움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홈페이지: http://www.hptenmaket.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