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가을철 건조한 기후의 영향으로 피부의 수분함량이 10% 이하로 떨어지고 기온이 내려가기 시작하면서 피지선과 한선 기능이 저하되어 피부는 건조해지고 혈색은 나빠지고 지쳐 보인다. 환절기 건조한 날씨에는 주름도 더 생기기 쉽다. 가을철 피부 관리에서 주기적인 각질 제거도 중요하고, 틈틈이 하는 시트 마스크도 분명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데 꼭 필요하다. 하지만 이보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는 기초 제품을 잘 활용하여 기본을 철저하게 지키는 것이 가을철 피부관리의 첫 걸음이다.
랭키닷컴 기능성 화장품 1위 리스킨(www.reskin.co.kr)에서 신제품으로 출시된 이지에프 슈퍼 바머 여성 세트 기초로 가을철 피부관리 해보자.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에 유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며 강력한 미백효과로 맑고 환하게 관리해주는 스킨과 로션의 기능을 한번에 공급하는 2in1타입의 미백 기능성 수더와 특히 리스킨(www.reskin.co.kr) 이지에프 슈퍼 바머 아이 세럼은 민감하고 연약한 눈가 피부에 영양감과 촉촉함을 공급해주어 환하고 생기 넘치는 눈매를 만들어주며 촉촉하고 탱탱한 눈가로 유지시켜 준다. 특히 눈가의 칙칙함을 개선시켜준다.
광고 로드중
거칠어진 가을철,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리스킨 (www.reskin.co.kr)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미, 주근깨, 주름 확실하게 가을철 피부관리 시작해보자.
정보제공 : 리스킨(www.reskin.co.kr) 뷰티플래너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