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연예인 뺨치는 미모 ‘압구정 사과녀’ 화제

입력 | 2010-10-05 14:38:58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사과를 파는 미모의 여성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포털 사이트에 올라온 이 여성은 이른바 '압구정 사과녀'라고 불리며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5일 오후 2시 현재 '압구정 사과녀'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이 상위권에 자리 잡았다.

압구정 사과녀 열풍은 한 누리꾼이 '홍대 계란녀를 능가하는 얼짱 사과녀'라는 제목으로 올린 UCC동영상이 시발점이 됐다.

영상에는 짧은 핫팬츠와 긴 생머리를 한 미모의 20대 여인이 카페 앞에 노점을 차려놓고 사과를 파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예쁘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직접 보기 위해 정확한 위치를 묻는 사람도 많았다.

하지만 홍대 계란녀도 결국 대형 치킨 업체의 홍보 이벤트였던 탓에 "광고 홍보 같다", "연예인 지망생의 노이즈 마케팅일 수도 있다"는 반응도 적지 않았다.

인터넷 뉴스팀
《 화제의 뉴스 》☞ 박지원 “부하들 죽었는데 장관은 ‘엔조이’…” ☞ 무작정 리비아간 이상득, 양복 입고 자기도 ☞ “1000만원 내면 길이 생겨…” 사립초교 ‘입학장사’로 18억 뒷돈 ☞ 휴대전화속 사진 보여주며 “얘 어때?” 고딩 교실의 마담뚜☞ ‘인간 매트리스 도미노’ 세계 기록 경신☞ 2010 패션 키워드 ‘플라워 룩’☞ 모델 스와네포엘, ‘도발적인’ 캣우먼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