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위크엔드 플라자]패션&뷰티

입력 | 2004-12-30 15:33:00


□ 랄프로렌 풋웨어가 발레리나 스타일의 플랫 슈즈인 ‘데비니어’ 라인(사진)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에 앞코가 둥근, 귀여운 스타일로 발이 편안하다는 설명. 검은색과 분홍색 두 종류가 있다. 15만 원.

□ 옷 보관 관리 전문 서비스업체 ‘클로제띠’가 오픈했다. 수납공간이 부족한 사람들의 옷을 서울 강남구 포이동과 경기 김포시의 자체 창고에 보관해준다. 맡겨둔 옷이 필요하면 그때그때 집에까지 배달해준다. 월 보관 요금은 3만 원대로 60벌을 보관할 수 있다. 02-529-6058

□ 한국화장품㈜이 ‘오션 탄생 7주년 기념 빅 이벤트’를 연다. 내년 1월 말까지 오션의 인터넷 홈페이지 퀴즈를 맞히면 오션 메이크업 제품을 시상품으로 지급한다.

□ 롱샴이 전위 예술가 트레이시 에민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 슈트케이스를 출시했다. 패치워크 기법을 사용해 경쾌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이라는 설명.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49만5000원.

□ 코스메 데코르테가 ‘AQ 에센스 컨디셔너 기획세트’를 출시해 내년 1월 중 한정 판매한다. 로즈메리, 카모마일 등 식물 증류수로 만들어져 피부 보호와 보습 효과를 갖춘 AQ 에센스 컨디셔너(200mL) 이외에도 젠틀 클렌징 크림(30g), 젠틀 워싱폼(50mL), B소프트닝 리퀴드(50mL), 마스크 등이 스웨이드 여행용 파우치 안에 들어 있다. 18만 원.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