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수님은 열아홉
수진은 유민이 떨어뜨린 곰 인형을 보고 어릴 적 일이 생각나 충격을 받는다. 강표는 유민에게 복학해 열심히 공부하라며 교복을 선물한다. 감동한 유민은 강표를 끌어안는다. 병원 동료들은 유민이 싸 온 도시락으로 잔치를 벌인다. 학교에 간 유민은 수지를 보고 죽을힘을 다해 도망친다.
◆올림픽 특집-2004 아테네, 전쟁과 평화의 두 얼굴
2004 올림픽이 열리는 그리스로 떠난다. 올림피아 경기장, 마라톤 시(市) 등 고대 올림픽 현장을 찾아간다. 올림픽을 향한 테러 위협이 고조되는 가운데 ‘테러와의 전쟁’을 선언한 아테네 시장, 치안 담당자 등과의 인터뷰를 통해 대비 상황을 점검한다.
◆황태자의 첫사랑
건희는 유빈이 타히티로 떠났다는 말을 듣고 급히 짐을 싸 타히티로 향한다. 유빈은 승현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도 헤어질 수밖에 없는 현실에 우울해 한다. 승현은 유빈에게 작별을 고하고 리조트를 떠난다. 다음날 건희가 리조트에 도착한다. 떠나려던 승현은 비행기를 박차고 유빈에게 달려온다.
◆TV소설 그대는 별
화연은 인경과 부모님께 정우의 월남전 자원사실을 알리며 흐느껴 운다. 월남으로 떠나기 전날 밤 정우는 ‘예스터데이’를 부르며 인경과의 추억을 떠올린다. 인경은 무작정 정우의 부대로 찾아간다. 정우가 탄 군용트럭 앞에 몸을 던져 차를 세운 인경은 정우를 부르며 울부짖는다.
◆특선 다큐멘터리-일급 폭풍 경고, 슈퍼 트위스터
미국 오클라호마주의 주도 오클라호마시티는 1999년 5월 토네이도로 인해 1조2천억 원의 손실을 입었다. 조휘 워먼과 하워드 블루스타인은 오클라호마 대의 교수이자 토네이도를 추적하는 기상학자. 이들과 함께 토네이도로 인한 피해를 줄이는 법을 살펴본다.
◆해피 투게더
강산에 윤도현 김C가 출연, 록에 살고 록에 죽는 세 남자의 삶을 공개한다. ‘쟁반 노래방’ 코너에서는 카리스마 강한 로커 윤도현의 귀엽고 섬세한 모습이 공개된다. 오늘의 도전곡인 ‘김치 주제가’의 록 버전도 들어본다. 세 남자의 팬이라는 여고생이 쟁반노래방을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