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타이탄콘텐츠]
광고 로드중
그룹 앳하트(AtHeart)가 오는 26일 신곡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 2026년 활동의 포문을 연다.
소속사 타이탄콘텐츠는 “앳하트가 2월 26일에 이어 3월, 두 달에 걸쳐 각각 상반된 콘셉트의 음악과 압도적인 비주얼로 팬들과 만난다. 유기적인 연결성을 띤 서사의 흐름을 가져가며 앳하트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더욱 공고히 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기발매곡의 영어 가창 버전과 리믹스 음원을 제외, 앳하트가 신곡을 선보이는 건 지난해 8월 발매한 첫 번째 EP ‘Plot Twist(플롯 트위스트)’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앳하트는 본격 컴백에 앞서 현재 미국 각 분야 최고의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 속에 현지 올 로케이션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이다.
광고 로드중
앳하트는 첫 번째 EP ‘Plot Twist’ 발매와 동시에 다수의 해외 유수의 매체들로부터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그룹’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시장 내 존재감을 입증했다. 해외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앳하트는 데뷔 2개월 만에 미국 뉴욕과 LA를 넘나드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과시했다. 앳하트는 FOX5 ‘Good Day New York’에 출연하며 K-팝 걸그룹으로서는 최단 기간 내 미국 TV 프로그램에 입성했다.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