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오년 새해, 특별한 겨울 추억을 선사해줄 호텔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윈터 온 아이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매년 겨울 서울의 대표적인 계절 명소다. 탁 트인 남산의 풍경과 반짝이는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펼쳐지는 아이스링크는 가족과 연인, 친구 모두가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올해는 헤이딜러와의 협업을 통해 스케이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존까지 마련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객실 숙박과 아이스링크 이용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Winter on Ice)’ 패키지는 조식과 텀블러, 프랑스 스파 브랜드 ‘피토메르’와 협업한 페이셜 마스크 등이 포함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올 댓 웰니스>
광고 로드중
반얀트리 서울 <윈터 글로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윈터 글로우(Winter Glow)’ 객실 패키지를 제안한다. 남산을 배경으로 한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팅을 즐기며 굳어 있던 몸을 부드럽게 깨우고, 객실에서는 따뜻한 릴랙세이션풀에서 휴식을 취하며 뷰티 브랜드 ‘히디프’의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피부에 온기와 생기를 더할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키즈 포 올 시즌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키즈 포 올 시즌스(Kids For All Seasons)’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객실 내 키즈 글램핑 텐트 셋업, 15만 원 상당의 호텔 크레딧, ‘키즈 포 올 시즌스’ 라운지 이용권, 최대 2명의 어린이를 위한 전문 강사 진행 키즈 클래스 이용권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키즈 클래스는 놀이 영어 수업 또는 영어 쿠킹 수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 한정으로 운영된다.
광고 로드중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모먼츠 투 스트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국내 OTT 채널 ‘티빙’과 함께 겨울 시즌을 위한 객실 패키지 ‘모먼츠 투 스트림(Moments to Stream)’을 선보인다. 티빙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과 함께 시몬스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을 적용한 ‘임브레이스 유어 드림 베드’에서의 객실 휴식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객실에서 콘텐츠 감상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김선미 기자 kimsunmi@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