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본점, 2026년 첫 팝업스토어 기념 가전행사 실시

입력 | 2026-01-02 09:00:00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롯데백화점 본점이 2026년 첫 팝업스토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가전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6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풍성한 가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8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9일부터 25일까지 본행사를 전개한다.

매장에서는 기본할인 및 추가할인, 다품목 구매 시 최대 750만 원 혜택,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웨딩고객 및 입주고객 특별 추가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면 기본 할인 혜택에 오픈 행사점만의 추가 할인이 더해진 가격으로 가전을 구매할 수 있다. 다품목 동시구매 혜택으로 TV와 에어컨 등 주요 25종 제품 중 2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최대 750만 원에 달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구매 금액대에 따라 20만 원부터 최대 90만 원까지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웨딩이나 입주 및 이사를 앞둔 고객에게는 맞춤형 특별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본점은 입주 공동구매 지정점으로 신규 입주 및 이사를 앞둔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1:1 가전 컨설팅과 함께 추가혜택도 준비했다. 군인, 공무원, 보훈 가족을 위한 별도의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LG전자 구독’ 서비스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행사기간 중 가전 구독 신청 시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초기 비용 부담을 대폭 줄이고, 계약 기간 내 무상 A/S(고객과실 제외)와 주기적인 케어 서비스 및 소모품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판매 경로별로 추가 적립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아울러 600만 원대부터 2000만 원대까지 구매 금액별로 WMF, 테팔, 한국도자기, 햄튼, 에머 등 유명 브랜드의 고품격 주방 및 생활용품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증정 받을 수 있다.

웨딩박람회 행사를 통해 결혼가전 및 혼수가전을 구입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박람회는 9일부터 12일까지, 16일부터 19일까지 2회차에 걸쳐 실시한다.

윤우열 기자 cloudancer@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