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 / 에이피 뷰티 나이트 엘릭시어
올해가 저물어가고 있다. 반가운 이들을 만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보내기 좋은 때다. 즐거운 자리를 위해 보다 화사하게 단장하고 싶은 기분이 들기도 한다. 이럴 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살펴보자. 춥고 건조한 날씨에 시달리는 피부를 위해 보습과 영양에도 좀 더 신경 쓸 필요가 있다.
>> 은은하게 빛나다
헤라 2025 홀리데이 컬렉션 ‘올 댓 글램’과 이를 사용한 모델들. 은은하게 빛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은은하게 빛나는 ‘쉬머 펄’, 따뜻한 느낌을 주는 ‘미디엄 브라운 톤’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리미티드 홀리데이 쿠션 케이스 2종’은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매끄럽게 밀착되는 질감의 5가지 ‘블러쉬 스틱’과 모브, 누드, 브라운 색을 조합한 ‘쿼드 아이 컬러’ 팔레트, 인기 립 제품인 ‘센슈얼 누드 글로스’ 2종, 3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된 ‘퍼퓸드 핸드크림 트리오’가 포함돼 있다. 각기 다른 질감과 향으로 연말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에이피 뷰티 연말 한정판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 패키지. 강렬한 먹선으로 도시의 밤을 그리는 박지은 작가와 협업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나이트 엘릭시어는 밤 시간 동안 피부를 집중 관리하게 해준다. 에이피 뷰티는 “프라임 리저브 크림의 유효 성분을 응축시켜 탄력을 개선시켜 준다. ‘탄력 랩핑 마스크’ 제형으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피부의 흡수력을 높이고 자연스러운 광채와 윤기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 탄탄하고 화사하게
아이오페는 ‘멀티 비타민 10% 얼티밋 토닝 겔 마스크’를 내놓았다. 아이오페 엑스퍼트 비타민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마스크팩으로, 10가지 멀티 비타민 10%를 겔 마스크팩 한 장에 담았다. 칙칙함을 개선해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아이오페는 “멀티 비타민 성분을 미세한 캡슐 리포좀 형태로 만들어 피부 깊이 흡수되도록 했다”고 밝혔다.
광고 로드중
아이오페 ‘멀티 비타민 10% 얼티밋 토닝 겔 마스크’.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이오페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 아모레퍼시픽 제공
프리메라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 아모레퍼시픽 제공
새로운 비타티놀 세럼은 강한 탄력 리프팅 성분을 담았다. 프리메라는 “탄력을 증가시켜주고 이를 오래 지속시켜준다. 처진 모공부와 중안부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준다. 피부색도 더 밝아진다”고 밝혔다. 이어 “민감 피부와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극을 줄이기 위해 향료도 쓰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손효림 기자 aryss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