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메이크업 브랜드 fwee(이하 퓌)가 지난 24일 트와이스 멤버 나연을 모델로 발탁하며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을 공개했다. 화보와 영상 속 나연은 퓌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해 나연만의 매력이 극대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캠페인은 통통 튀는 나연의 밝은 이미지와 함께, 퓌의 신제품인 ‘스파 UV 글로잉 톤업 베이스’의 론칭 소식을 함께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나연은 퓌 제품들로 원 브랜드 메이크업을 완성해 퓌만의 맑고 투명한 유리알 피부, 발그레한 치크와 생기 넘치는 립으로 브랜드만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퓌는 나연의 매력을 담은 캠페인과 화보, SNS 콘텐츠들을 통한 이벤트 등 앞으로의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만의 색감을 업그레이드한다는 방침이다.
광고 로드중
특히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출시 예정인 제품으로, 양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나연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더욱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는 11월 1일 올리브영 및 퓌 아지트에서 출시 예정인 신제품 ‘스파 UV 글로잉 톤업 베이스’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가 계획되어 있다”며 “나연과 퓌가 함께 전개해 나갈 다양한 모먼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