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테스토니 제공
광고 로드중
이탈리안 럭셔리 레더 하우스 ‘테스토니(testoni)’가 롯데백화점 강남점 1층에 새로운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7일 그랜드 오픈한 테스토니 롯데백화점 강남점 매장은 테스토니의 고향인 볼로냐로부터 영감을 받은 아름다운 색감과 브랜드의 현대적인 감각을 보여주는 모던한 인테리어의 공간이다. 리뉴얼한 브랜드 컨셉을 담은 시그니처 컬렉션들과 함께 새롭게 런칭한 FW25 시즌 신제품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테스토니는 1929년부터 이어온 오랜 헤리티지와 장인정신, 메이킹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비전과 가치관을 담아 2025년 SS시즌부터 리뉴얼된 뉴 컬렉션을 공개했다. 남성 슈즈 위주의 전통을 가지고 있던 기존 제품군에 여성 컬렉션을 보다 확장하고 새로운 브랜드 컨셉에 맞춰 디자인에도 현대적인 감성을 더했다.
사진=테스토니 제공
광고 로드중
뉴 컬렉션 매장의 잇따른 오픈을 기념해 테스토니는 8월 한달간 롯데 본점 에비뉴엘, 롯데 강남점 매장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혜택과 특별 제작한 테스토니 레더 러기지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별 브랜드 멤버십 기프트, 카카오톡 채널추가 기프트 등 다양한 기프트 증정 혜택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테스토니는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배우 손예진을 글로벌 엠베서더로 선정하고 글로벌 마켓과 국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하반기에도 엠버서더와 함께하는 다양한 캠페인과 활동을 준비하고 있어 매장 확장과 함께 고객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