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 KGC인삼공사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개선에 대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대표 식품은 홍삼이다. 그중에서도 ‘정관장 홍삼정’은 사포닌, 아미노산, 홍삼 다당체, 미네랄 등 다양한 유효 성분을 최적화해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했다는 평을 받는다. 정관장 홍삼정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을 비롯해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행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 작용, 기억력 개선 등의 다양한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광고 로드중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정은 최고의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완성한 품격 있는 제품력으로 오랜 기간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인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앞세워 시장을 이끌고 있다. 또한 정관장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혈당 조절 신제품 ‘GLPro(지엘프로)’를 비롯해 갱년기 남성 건강을 위한 ‘RXGIN(알엑스진)’, 신뢰할 수 있는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등 차별화된 소재와 기능성을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새로운 맛과 제형에 트렌디함까지 더한 ‘에브리타임필름 맥스·컴피’ ‘아미노 활기력샷’ 등을 통해 젊은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