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愛 살다] 시디즈 푹신한 착좌감에 저중량 메시 소재 등판… 기울기-틸팅 조절로 사용자 몸에 꼭 맞아 입학-이직 등 앞둔 이들 위한 워크숍 개최… 인플루언서 8인이 ‘시작’의 노하우 전해
본질에 집중한 의자 시디즈 ‘T20’. 시디즈 제공
이에 퍼시스그룹의 프로그레시브 시팅 솔루션 시디즈는 ‘최상의 앉음을 통해 더 열정적으로 발전하는 삶을 이끌어낸다’는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앉음’의 본질에 집중한 의자 ‘T20’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 새출발을 앞둔 이들을 위해 T20과 함께하는 워크숍 ‘T20 비기너스 트립’을 진행한다.
광고 로드중
헤드레스트 또한 사용자의 체형과 착석 습관에 맞춰 조정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55mm 높이 조절과 최대 50도 기울기 조정이 가능해 사용자의 목과 머리를 안정감 있게 받쳐줘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팔걸이 패드는 넉넉한 면적과 탄탄한 재질로 설계돼 팔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충격과 오염에 강한 ABS 소재를 적용해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시디즈만의 특허 기술 ‘스쿠핑 스펀지 성형 기법’이 적용된 클라우드 폼 좌판은 사용자의 엉덩이를 부드럽게 감싸줘 푹신한 착좌감을 선사한다. 좌판 프레임보다 길게 설계된 폼이 다리 뒷면까지 지지해 무릎과 허벅지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피로감을 최소화한다.
T20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은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부드러운 곡선미를 강조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팔걸이 패드는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면서도 다양한 색상과 프린팅 옵션을 사용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향후 캐릭터 및 아티스트와 협업한 디자인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8명의 인플루언서와 ‘T20 비기너스 트립’ 워크숍 개최
시디즈는 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T20과 함께하는 워크숍 ‘T20 비기너스 트립’을 개최한다.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시디즈 더 프로그레시브 성수’에서 진행되는 이번 워크숍은 대학 신입생, 사회 초년생,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 등 시작을 앞둔 이들을 격려하고 새출발을 실행하도록 돕는 행사다. 시디즈는 해당 워크숍에 △옥민송(마이루틴 CEO) △김겨울(유튜브 ‘겨울서점’) △백송이(유튜브 ‘시골쥐의 도시생활’) △유튜브 ‘조니아’ 등 8명의 유명 인플루언서를 연사로 초빙해 참가자와 함께 고민을 나누고 실질적인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참가자는 새로운 도전을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자신만의 방향성을 정립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T20 비기너스 트립 워크숍 참가 신청은 시디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광고 로드중
신승희 기자 ssh0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