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늘(26일)부터 딸기 시즌 신메뉴를 출시하고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딸기 시즌은 ‘심포니 오브 스트로베리스(Symphony of Strawberries)’를 테마로 생딸기와 다양한 맛의 크림을 도넛, 베이커리 및 음료 제품에 함께 더해 감각적인 비주얼과 풍부한 맛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답게 총 17가지의 시즌 메뉴를 선보이며 ‘생딸기에 진심’이라는 콘셉트로 다채로운 맛을 구현했다.
도넛과 베이커리 제품으로 △생딸기 프레지에 도넛 △피스타치오 딸기 도넛 △초코 딸기 도넛 △우유 생딸기 꽃다발 △말차 생딸기 꽃다발 △생딸기 크림치즈 소금빵 △생딸기 피스타치오 초코 샌드 △생딸기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스트로베리 생크림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광고 로드중
이 외에도 음료 라인업으로 △설향 딸기 라떼 △제주 말차 설향 딸기 라떼 △카라멜 크림 설향 딸기 라떼 △설향 생딸기 레몬에이드 △설향 딸기 요거트 펄 등을 함께 선보인다.
다채로운 신메뉴와 함께 두 가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딸기 시즌 음료 5종을 주문할 경우 화이트 펄을 무료로 추가해 주는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열고 신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생딸기 기프트 박스 + 우유 생딸기 꽃다발 + 투머치 생딸기 초코 수건 케이크 + 콜드브루 2ea’로 구성된 ‘생딸기에 초코 피크닉 세트’를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생딸기에 진심 파티 세트’와 ‘생딸기에 초코/말차 피크닉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3,000명에게 ‘스트로베리 가나슈 케이크’를 특전으로 무료 제공한다. 해당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오는 3월 4일까지 일주일 한정으로 진행된다.
광고 로드중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