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서 발렌타인 기획전 디저트부터 시계-주얼리까지 총 133개 브랜드 참여 괌 항공권-숙박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
롯데면세점은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기획전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고 로드중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 기획전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14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카테고리별 MD가 직접 큐레이션한 ‘해피 발렌타인’ 기획전을 선보인다. 연인이나 가족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디저트, 커피, 와인·샴페인부터 상대방에게 호감을 처음 표현하는 고객을 위한 향수, 패션, 시계·주얼리까지 총 133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롯데면세점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해피 발렌타인’ 기획전을 선보인다. 연인이나 가족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디저트, 커피, 와인·샴페인부터 향수, 패션, 시계·주얼리까지 총 133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광고 로드중
롯데면세점 ‘해피 발렌타인’ 기획전 포스터.
나아가 롯데면세점은 3월 9일까지 괌 정부 관광청과 ‘롯데면세점과 함께하는 괌 여행의 모든 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하고 댓글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괌 항공권 및 숙박권이 포함된 2인 여행권 △괌 호텔 숙박권 △롯데면세점 스페셜 포인트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