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 광역 조감도
광고 로드중
유탑건설이 군산 은파호수공원 인근에 시공하는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 견본주택을 16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는 전라북도 군산시 미룡동 인근에 들어서는 장기 민간임대아파트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3층, 4개 동, 378세대 규모로 선호도 높은 84㎡ 단일 평형으로 조성된다.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는 분양전환 민간임대아파트로 10년간 임대차계약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보증금으로 내 집처럼 거주할 수 있어 주거 안정성이 높으며 전세계약 만료 후 분양전환을 통해 내 집 마련도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통장 없이 거주할 수 있고, 재산세, 취득세,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에 대한 부담이 없고 주택 수에도 포함되지 않는다.
광고 로드중
전 타입 4bay 설계가 적용돼 공간 활용도가 우수하며,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 일조권 효율성도 좋다. 게다가 드레스룸,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다락방 설계가 일부 타입 최상층에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시니어센터, 어린이집, 피트니스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계획돼 입주민의 편리함을 더한다.
업계 관계자는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는 은파호수공원을 품은 우수한 입지에 풍부한 생활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는 알짜 아파트”라며 “장기 민간임대아파트로 최대 10년 동안 걱정없이 장기 거주할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