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유가 26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 앨범 ‘서머 레시피(Summer Recipe)’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7.26. 뉴스1
광고 로드중
가수 소유가 서머퀸 수식어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소유는 26일 오후 2시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레시피’(Summer Recip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소유는 신곡을 발표한 것에 대해 “시원하면서 긴장되면서 기대도 많이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고 로드중
소유는 “내가 여름 앨범을 내는 것에 기대가 많을 것 같다”며 “다채롭게 담아봤다, 여름에 아침, 점심, 저녁, 새벽이 있듯 다양하기 때문”이라고 소개했다.
소유는 ‘서머퀸’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기분좋은 부담감이다”라며 “여름뿐 아니라 모든 계절에 떠오르는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곡 ‘알로하’(ALOHA)(Feat. 보라)는 곡명 그대로 반갑게 ‘안녕’이라고 인사를 건네는 가사와 소유의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져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이단옆차기와 챈슬러가 곡 전반의 프로듀싱을 맡았고, 소유와 함께 씨스타로 활동했던 보라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특급 시너지를 완성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알로하’ 뮤직비디오는 소유의 건강미 넘치는 비주얼과 활기찬 에너지를 모두 담아 보고 듣는 이들의 무더위를 날려줄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이날 오후 6시 공개.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