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제공
광고 로드중
넥슨은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파모바일)’의 신규시즌 ‘불의 길’을 업데이트한다고 20일 밝혔다.
업데이트에 따라 던파모바일의 최고 레벨은 70레벨로 확장되며 직업별 70레벨 신규 스킬을 1종씩 도입한다. 신규 스킬은 캐릭터별 기본 스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비용 없이 교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시나리오 던전 ‘파워스테이션’과 ‘윈데 과학단지’를 추가한다. ‘안톤 레이드’까지의 서사가 진행되는 던전으로 원작 던전앤파이터와 다르게 거대한 군함 ‘노블스카이’를 만드는 과정이 등장한다.
광고 로드중
신규 성장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상급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65레벨 에픽, 유니크 장비에 돌파 시스템을 추가한다. 동일 부위의 65레벨 장비를 해체하고 얻은 ‘프렉티컬 에너지 코어’와 ‘에픽 소울’ 등을 재료로 사용하며 기존 강화와 달리 실패가 없다.
에픽 장비의 돌파 단계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스킬룬 슬롯이 열려 장비 당 최대 2개의 스킬룬을 장착할 수 있다. 캐릭터 간 장비를 자유롭게 옮길 수 있는 ‘초월’ 시스템도 도입해 장비 파밍의 부담을 낮췄다.
넥슨은 신규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20일까지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아케이드 2023’ 쇼케이스 선물 상자를 지급하고 사용 시 ‘에픽 풀 세트 상자’ 1개,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상자’ 1개, ‘진: 옥령왕 크리쳐 상자’ 1개 등을 제공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