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동국대학교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이하 부·자 AMP)이 제44기 원우 모집 소식을 전했다.
본 과정은 2002년 개설된 국내 대학 최초 ‘부동산 및 자산관리 최고경영자 과정’으로, 이번 부·자 AMP는 2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트렌드와 변화에 맞는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부동산 빅데이터, 블록체인, AI, 가상자산 등 새로운 프로그램은 물론 부동산 시장 트렌드 분석과 투자 전략, 자산 관리와 운용, 국내 및 글로벌 시장의 변동성에 따른 투자 방향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도 있는 강의를 제공한다.
두 학기를 부동산 분야와 자산관리 분야로 배분하여 전문성을 높였으며 국내외 연수를 통한 현장학습 기회도 마련된다. 원우들은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동문 자격을 부여받으며 각종 세미나, 문화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아울러 포럼 및 아카데미를 통한 파트너십 구축과 투자 컨설팅 기회도 제공된다.
광고 로드중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김용현 원장은 “최고경영자과정은 좋은 인연을 만드는 훌륭한 기회가 된다. ‘부·자 AMP’가 자신을 충전하고 발전시키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본 과정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원서접수는 3월 13일(월)까지, 교육기간은 3월 14일(화)부터 2023년 12월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홈페이지 및 교육연구실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