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한국의 소비자대상]어린이 수학 교육 플랫폼 부문 크레타클래스
광고 로드중
광고 로드중
예비 초등을 위한 수학교육 애플리케이션 ‘크레타클래스’는 어린이 수학교육 플랫폼 부문에서 대상을 거머쥐며 소비자 선호도를 입증했다. 발달 민감기인 3∼8세에는 수학적 사고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 시기 아이들은 논리적 사고가 발달하는데, 사고력과 응용력을 키우기 위해 수학적 기초를 다져야 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다.
아이비리그 출신 연구진이 개발한 영유아 수학교육 애플리케이션 크레타클래스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수학에 접근하며 사고력을 높일 수 있는 체계적인 스토리텔링 학습법을 제공한다. 스토리텔링 학습법은 몬테소리의 민감기, 피아제의 인지발달,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 등 이론을 바탕으로 교육 체계가 수립됐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1200개 이상의 참여형 수업을 통해 아이의 호기심과 주도성을 높여준다. 매일 15분, 캐릭터 친구들과 대화하며 자기 주도적 학습 습관을 기르게 된다. 기초부터 응용까지 새로운 학습 방법을 통해 흥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하나의 수업이 잠금 해제된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새로운 내용을 학습하고, 목요일에는 배운 내용을 복습하며 금요일에는 대화형 연습문제로 한 번 더 복습할 수 있게 구성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