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3일까지 판매자 모집 마을기업·농축수산물 생산자 등 대상 행안부·농식품부·해수부 등 후원 국내 유일 중소상공인 대상 온라인 박람회 12년간 누적 거래액 1조2100억 원
광고 로드중
이베이코리아는 다음 달 3일까지 ‘제13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참가 판매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e마케팅페어는 중소상공인들의 제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이베이코리아가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시작한 온라인 박람회다. 중소상공인과 지역농수산품 판매 활성화를 유도하는 국내에서 유일한 이벤트이기도 하다. 중소기업과 마을기업, 농축수산물 생산자 등 다양한 판매자의 우수상품을 전국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행사로 운영된다. 행정안전부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등이 후원한다.
지난 12년간 1조2100억 원 규모 누적 거래액을 기록했으며 전국 생산자 및 판매자 약 1만2300명이 제품을 선보였다. 이러한 실적을 기반으로 국내 대표 이커머스 박람회로 자리매김했다.
광고 로드중
올해는 지역활성화부문(행정안전부장관상)과 농식품부문(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해양수산부문(해양수산부장관상), 거래혁신부문(이베이코리아대표상) 등 총 4개 부문에 대한 참가 판매자를 모집한다. 본 행사는 다음 달 15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기정 이베이코리아 영업기획실 실장은 “e마케팅페어는 중소 판매자들의 우수상품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업계 유일 온라인 박람회로 실질적인 판매 촉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로 볼 수 있다”며 “업계 최장기간인 13년간 1000여회 프로모션을 통해 우수 중소상인과 지역상품 판매 등용문 역할을 맡아온 만큼 많은 판매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