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KCSI 1위 기업] 무선청소기 부문 / 삼성전자
광고 로드중
비스포크 제트는 충전 거치대에 청소기를 거치한 뒤 조작부 버튼만 누르면 먼지통을 깨끗하게 비워주고 동시에 충전도 가능하다. 일체형 청정스테이션은 공기압 차이를 이용한 특허 받은 ‘에어펄스’ 기술과 일직선 먼지배출 구조를 통해 먼지통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비워준다. 또 내부에는 고성능 필터가 탑재돼 0.5∼4.2μm 크기의 미세먼지까지 99.999% 배출 차단하며, 청정스테이션에 장착된 먼지 봉투는 상부에 위치한 LED 창이 붉은색으로 변하면 교체하면 된다.
비스포크 제트는 모터가 기존 대비 47% 더 가벼워지고 전체 무게도 기본 슬림 소프트 마루 브러시 탑재 기준, 기존 2.73kg에서 2.42kg으로 더 가벼워졌다. 또 제트 싸이클론의 27개 에어홀로 공기를 더 효율적으로 흐르게 해 최대 210W(와트)의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한다. 비스포크 제트 본체 역시 5단계로 이뤄진 고성능 필터로 99.999% 미세먼지 배출을 차단해 비스포크 제트 내부로 들어온 미세먼지가 다시 빠져나가지 않도록 한다.
광고 로드중
이뿐만 아니라 항균 다회용포 적용으로 세균 번식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일체형 청정스테이션 내부의 먼지 봉투에도 항균 소재를 적용해 세균 번식 걱정을 줄이고, 먼지봉투에는 고무마개가 있어 냄새 유출을 방지해준다. 비스포크 제트는 미드나잇 블루·우디 그린·미스티 화이트·썬 옐로 등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