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인사이드]일성콘도&리조트
광고 로드중
일성콘도&리조트가 내년 10월 완공 예정인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의 창립 특별회원을 모집 중이다.
분양가는 800만 원대이며 객실은 크기별로 실버형, 골드형, 로얄형 등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창립 특별회원은 원하는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회원권 중 일부에 한해 정상가 대비 약 10%의 할인가를 적용할 예정이다.
창립 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일성콘도&리조트의 객실 무료 이용권, 할인권, 워터파크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가입 즉시 일성콘도&리조트가 운영 중인 직영리조트(설악온천·제주비치·남한강·경주보문·무주·지리산·부곡 등)는 물론이고 골프 예약서비스, 제휴 스키장까지 전국 총 15곳의 콘도&리조트와 호텔 등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이번 창립 특별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따라 정상 분양승인을 허가받은 정회원권으로서 법적 회원 수만큼 한정된 인원에게만 분양한다. 계약 기간은 20년이며 만기 후엔 100% 반환 또는 연장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족에게 객실 무료 이용권을 선물할 수도 있고 법인이나 사업자의 경우 직원이나 거래처 선물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중부내륙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이나 부산에서도 2시간 이내에 오갈 수 있고 문경새재 나들목에서 불과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2023년 서울∼분당∼이천∼장호원∼충주∼문경으로 이어지는 중부내륙고속철도가 준공되면 서울에서 1시간 20분 정도에 갈 수 있다.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의 창립 특별회원권 안내 자료는 희망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배송한다. 통화가 불편한 고객은 이름과 주소를 문자메시지로 보내면 분양 안내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