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시험장 현장감 구현… 실제 수능과 유사한 콘텐츠로 제작
모의고사의 경우 현 상황에 정상 실시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려워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수능에 대비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걸림돌이 되고 있다. 이에 국어 콘텐츠 기업 이감은 ‘수능 전 마지막 언택트 모의고사’ 실시를 준비했다. 다음 달 21일 실시 예정인 이감 전국 모의고사는 이감 앱을 통해 언택트로 진행되며 실제 대학수학능력시험 국어 영역 시간과 동일한 오전 8시 40분에 시작해 10시에 종료된다.
광고 로드중
이감 관계자는 “이감 전국 모의고사는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많은 수험생이 언택트로 동시에 모의고사에 응시해 실전 감각을 키우고 자기 성취를 확인하며 이후 학습 전략을 재고한다는 점에서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이어 “특히 수능 적중 경험 연구진으로 구성된 이감국어교육연구소 이감 모의고사는 킬러 문항 삽입을 통해 실제 수능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까다로운 문제에 대한 대응력을 높일 수 있게끔 설계돼 행간, 폰트, 주석 표기법 등의 수능 편집 방식을 그대로 적용해 미리 보는 수능으로 실전 감각 극대화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감은 국어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2013년도를 시작으로 매년 놀라운 수능과 평가원 모의고사 적중률을 보이고 있다. 고3 국어 모의고사와 국어 학습지로 연간 약 250만 부가 판매됐고 매주 약 3만∼4만 명의 학생이 학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2019년도에 약 163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감 앱을 이용한 모의고사 응시법1. 우측 하단의 시험 보기 버튼 클릭
2. 응시 정보 선택 화면에서 모드 및 시험 정보 선택
3. 응시 정보 선택 후 수능 안내 방송 시작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