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여주와 파주, 시흥, 부산 등 프리미엄 아울렛 전 지점에서 동시에 이뤄진다. 럭셔리 브랜드를 비롯해 컨템포러리, 스포츠, 아웃도어, 키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최대 80% 할인된 제품을 선보인다. 여기에 밤도깨비 야시장과 전통 먹거리 한마당, 전통 놀이 체험 등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휴식과 여유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신세계사이먼 측은 전했다.
전 지점 공통적으로 나이키 신발 구매 시 15% 추가할인 혜택이 지원된다. 언더아머는 전 품목 20% 추가할인이 제공되고 코치는 30% 추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이클코어스는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등을 20% 추가 할인한다. 아디다스는 여주와 파주, 부산 지점에서 전 품목 50% 할인에 들어간다.
광고 로드중
키즈 브랜드로는 쁘띠바또가 올해 봄·여름 상품을 10% 추가할인하고 작년 상품은 20% 추가 할인한다. 게스키즈는 가을·겨울 상품을 최고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봉통은 패딩과 코트 이월상품에 대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골퍼를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AK골프는 브릿지스톤 V300 Ⅵ을 50% 할인하며 볼빅은 경량 및 롱패딩 다운점퍼를 8만 원대에 판매한다. 마스터바나는 최대 40% 할인을 진행하고 핑골프는 60% 할인된 제품을 선보인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아디다스와 리복이 패밀리세일을 전개해 최고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뉴발란스와 디스커버리 역시 7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파는 작년 출시된 자켓과 다운을 최고 60% 할인한다. 블랙야크와 테일러메이드 60%, 와이드앵글은 80% 할인된 상품을 판매한다. 코모도스퀘어는 최고 70% 할인된 제품을 선보이고 게스는 작년 제품을 대상으로 20% 추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타미힐피거는 최고 80% 할인한다.
리빙 브랜드로는 까사미아가 진열가구 및 소품·패브릭을 최고 70% 할인하고 테팔도 조리도구 70% 할인에 들어간다. 후라이팬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실리트는 구매 금액에 따라 1만~3만 원 금액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별 할인과 함께 추석 명절을 기념해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여주에서는 밤도깨비 야시장 콘셉트 푸드트럭이 전개된다. 대만 지파이와 공룡다리 플래터 등 이색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는 ‘EQ 큐브(CUBE)’ 행사를 진행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전시한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