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LG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 WD502AS 사진 김도균
이처럼 건강과 직결되는 물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정수기는 필수 가전의 하나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집에 정수기를 들이는 것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완벽한 해결책은 아니다. 정수기는 관리가 소홀하면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 오히려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때문에 정수기를 선택할 때는 제품력과 함께 유지 및 관리 서비스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고객만족도 2관왕의 비결 ‘토탈케어 1.2.3’
LG 퓨리케어 정수기가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을 얻을 수 있는 데는 LG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토탈케어 1.2.3’가 주효했던 것으로 평가된다.
광고 로드중
소비자들은 “물을 계속해서 가둬두는 저수조를 사용하는 기존 정수기나 유통 과정을 알 수 없는 생수 대신 내 눈으로 직접 관리 과정을 볼 수 있는 LG 퓨리케어 정수기에 큰 신뢰가 간다”고 평가한다.
정수기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물이 관리되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가 다루기 힘들다. 약 1년간의 사내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가정이나 업소를 찾아 고온과 대포 물살 등으로 정수기 내 물이 닿는 곳을 99.9% 살균, 세척해주는 방문 케어는 토탈케어 1.2.3 서비스에서도 가장 신뢰도가 높은 부분이다.
이외에도 퓨리케어 정수기는 △아기 분유를 위한 40℃ △차를 마시기 좋은 75℃ △커피에 알맞은 85℃ 등 3단계 맞춤형 온수를 제공하며, 용량별 정량 출수 기능으로 편의성까지 갖췄다. 또한 무선랜(Wi-Fi)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홈 서비스인 스마트씽큐(Smart ThinQ)와 연결할 수 있게 했다. 사용자는 스마트씽큐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정수기의 상태, 필터 교환 시기, 물 사용량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 집 밖에서도 항상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토탈케어 1.2.3과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로 단순한 정수기 관리를 넘어 고객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던 것이 고객만족도 1위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면서 “가전 명가다운 기술력과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바탕으로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해가겠다”고 전했다.
광고 로드중
고객만족도 2관왕 달성 기념 고객감사 특별전
LG전자는 정수기 고객만족도 2관왕 달성을 기념해 7월 말까지 ‘고객 감사 특별전’을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퓨리케어 정수기 케어솔루션 신규 가입 시 3개월차 케어솔루션 요금 지원 및 4, 5년차 월 요금 최대 1만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대상 모델은 가정과 소형 업소에서 모두 사용하기 편리한 슬림 스탠드 정수기, 180° 회전 출수구를 갖춰 조리 기구가 많아 복잡한 주방에 두고 사용하기 제격인 슬림 스윙 정수기 등이다. 행사별 적용 모델과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믿을 수 있는 이유 ‘토탈케어 1.2.3’▼
□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국내 유일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 2단계 셀프 살균케어
2단계로 셀프 살균케어. *1단계:하루 24회자동으로/ 2단계:원할 때마다 코크 완벽 살균
□ 3개월마다 방문 살균케어
가전 전문가의 3개월마다 방문 살균케어.
약 1년간의 사내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케어솔루션 매니저는 기본 위생과 가전 관리에 대한 지식뿐 아니라 전기/전자 이론까지 갖췄다. 정수기 이상 여부를 꼼꼼하게 관리하는 것은 물론 고온과 대포 물살 등으로 정수기 내부 물이 닿는 곳을 99.9% 살균 세척해준다.
김명희 기자 mayhee@donga.com
조윤 womandonga@donga.com
조윤 womandong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