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블루, 스윙 엔터테인먼트 © 뉴스1
광고 로드중
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유연정, 전소미를 제외한 9인조로 컴백한다.
1일 아이오아이는 새 앨범 제작을 맡은 스튜디오 블루 공식 SNS를 통해 정식 컴백 소식을 전했다.
아이오아이는 “2019년 10월 김세정, 최유정, 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은 아이오아이라는 이름으로 좀 더 일찍 다시 여러분들 앞에 서기로 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광고 로드중
한편 아이오아이는 지난 2016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으로 짧은 활동 끝에 2017년 1월 이별을 고했다. 이후 2년 여 만에 재결합하게 됐다.
다음은 스튜디오 블루 공식 SNS에 올라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블루(Studio Blu)입니다.
지난 2017년 1월 공식 활동을 종료한 아이오아이(I.O.I)의 재결합 소식 알려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아이오아이(I.O.I)입니다.
광고 로드중
그리고 2019년 10월, 김세정, 최유정, 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은 아이오아이라는 이름으로 좀 더 일찍 다시 여러분들 앞에 서기로 하였습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기다려 주신 팬 분들을 위해 하루 빨리 만나고 싶은 마음이 가장 컸던 것 같습니다. 이번 순간은 함께 하지 못하였지만 전소미, 유연정도 가장 가까이에서 응원의 힘을 전해줄 것입니다.
이제 아이오아이라는 이름으로 앞으로의 준비 과정 및 활동 스케줄도 수시로 소통하도록 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감사 드립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