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아이올리, 연말맞이 대규모 할인행사 ‘더에이몰데이’ 실시

입력 | 2018-12-03 18:00:00


 아이올리 브랜드 공식 쇼핑몰 '더에이몰'에서 연말을 맞아 4일 대규모 할인행사 '더에이몰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일 단 하루 동안 '더에이몰' 고객에게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쿠폰은 한 상품 당 1회, 한 주문 건 당 1회씩 사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4일 오전 0시 주문 건부터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에는 다가오는 한파에 대비하기 위한 롱패딩, 무스탕 등의 아우터부터 니트, 블라우스 등 겨울의류 아이템들을 저렴한 비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특정 상품에 한해 10%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특정 상품에 한하여 30%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 38%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더에이몰데이를 주관하는 아이올리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속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겨울의류를 조금이라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평소 눈여겨본 상품이 있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에이몰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품질 좋은 다양한 의류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올리 대표 브랜드로는 워너원 강다니엘이 모델로 활동 중인 LAP을 비롯해, 나플라와 루피가 대표 모델로 있는 펜필드가 있으며, 이 외에도 에고이스트, 플라스틱 아일랜드 등의 브랜드도 이번 이벤트에 함께한다. 더에이몰은 매월 4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파격 할인쿠폰', '더에이몰데이' 등의 이벤트를 통해 자사 브랜드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