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제이슨 그레이(Jayson Gray)가 헤어 스타일링을 시연하고 있다. 사진제공=웰라코리아
광고 로드중
국내 최대 규모의 헤어 페스티벌 ‘COLOR beyond COLOR bye WELLA’가 성료됐다.
지난 달 18~19일 이틀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볼룸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에는 주요 헤어드레서와 미용 관계자, 웰라의 소비자 등 약 5000명의 관객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이와 더불어 페스티벌에 참여한 헤어드레서 및 미용 관계자들을 위해 ‘UK Colour Club’ 창립멤버이자 웰라의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공동 제작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제이슨 그레이(Jayson Gray)의 초청 세미나가 진행됐다. 뒤이어 국내 탑 살롱들의 컬러풀한 스타일링과 독특한 컨셉트가 돋보이는 헤어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특히 19일에는 ‘2018 웰라 트렌드비전 어워드 국내 결선(National TrendVision Award, NTVA)’의 시상식이 진행됐다. 트렌드비전 어워드는 2003년부터 웰라 프로페셔널즈가 개최해 온 미용 업계의 큰 행사로, 젊은 헤어드레서들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 창의적인 트렌드를 경쟁하는 자리이다. 각 부문 금상 수상자 2명은 오는 11월 2일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트렌드비전 어워드(International TrendVision Award, ITVA)’에 한국대표 자격으로 참가하게 된다.
웰라의 공식 뮤즈 선미가 ‘COLOR beyond COLOR by WELLA’ 공연 중 무대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웰라코리아
광고 로드중
웰라코리아관계자는 “오랜 기획기간을 거쳐 선보인 이번 헤어 페스티벌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전 세계 프로페셔널 헤어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는 웰라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