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리조트
광고 로드중
국내 최상위의 예약 이용률을 자랑하는 일성리조트가 특별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 올해 여름성수기 예약을 보장해 주고 있어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사람에게는 희소식이다.
일성리조트는 직영체인 보유 수 및 전통 등 여러 가지 면에서 국내 상위에 랭크돼 있다. 워터파크나 스키장 등 부대시설과 놀이시설이 없는 것이 단점이지만 국내 콘도회사 중 가장 예약이 잘되는 것이 장점이다. 워터파크와 스키장은 타 회사와 업무제휴를 맺어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성리조트는 회원 우선 예약시스템과 회원권 분양 허가 계좌 수만큼만 회원모집을 해 예약 이용률이 타사 대비 확고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이번 일성리조트 특별회원권을 구입하면 회원등록을 추가로 할 수 있다. 회원권 하나로 여러 사람이 두루 쓸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연간 이용 횟수도 많아져 그만큼 이용가치도 높아진다. 특별회원 신규 가입시 무료숙박권 20장과 사우나 무료이용권 20장이 제공된다. 무료숙박권은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를 20박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회원으로 등록한 가족에게 선물하거나 사업자의 경우 직원, 거래처 등에 선물하는 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일성리조트 회원은 전국에 분포한 직영체인 8곳(설악, 제주비치, 부곡, 경주, 지리산, 남한강 등)과 연계체인 7곳(서울, 횡성, 제천, 울릉도 등) 등 15곳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일성리조트 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따라 분양승인 허가를 받은 정회원권으로 법적으로 규정된 한정된 인원만 회원권을 분양하기 때문에 안전한 회원권 구입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기간은 10년이며 만기 후엔 입회금을 100% 돌려받거나 연장이 가능하다.
회원권은 객실 크기별로 실버 66.40m²(20평), 골드 94.30m²(28평), 로열 111.80m²(34평) 세 가지로 분양가는 각각 559만 원, 713만 원, 932만 원이다. 분양가는 객실 크기에 따라 다른 것으로 이용이나 혜택의 차이는 없다. 주로 이용하는 인원을 고려해 계약 평형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일성리조트는 회원의 쾌적한 객실 사용을 위해 객실과 부대시설 리모델링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새롭게 바꾸고 있다. 기존에 운영 중인 전국 직영점은 리모델링으로 새로 단장하고 신규체인은 요즘 트렌드에 맞게 종합 휴양리조트로 건설한다.
광고 로드중
일성리조트 회원권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회원권 안내 자료는 무료로 발송해준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