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닉스
광고 로드중
제습기 브랜드 위닉스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이해 사용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리터별 제품을 추천한다.
우선, 넓지 않은 컴팩트한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10리터 제품인 ‘DALE100-HWK’가 좋다. ‘DALE100-HWK’는 부담없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자동제습, 터보제습, 예약운전 등의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제품 이동 시 물이 넘치지 않는 방지커버와 360도 회전휠이 장착되어 사용자 편의성을 더했다, 이 덕분에 원룸, 오피스텔, 20평대에 사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필수템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자녀들과 함께 거주하는 30~40평형대 아파트에 산다면, 넓은 거실의 공간 제습이 가능한 16리터 제품 ‘DN2M160-HWK’가 적합하다. 에너지 효율 1등급, 2.53L/kWh의 뛰어난 제습 효율을 보이는 ‘DN2M160-HWK’는 제품 내 집중건조킷이 포함되어 신발, 옷장 서랍 등 구석구석 습기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한국공기청정협회와 아토피협회로부터 HD제습인증, KAA아토피인증을 획득하며 성능과 안전성에 대한 부분도 공식 인정받은 상태다.
광고 로드중
위닉스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장마가 시작되면서, 제습기의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제품을 선택할 때는 주거 환경 및 사용 용도, 에너지 효율, 편의 기능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위닉스 제습기는 현재 100% 국내 생산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면, 구매일자부터 3년간 무상품질보증을 해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