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동우건설산업이 시공하는 산방산 코아루 아이비타운이 분양될 예정이다.
산방산 코아루 아이비타운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679-1번지에 들어선다. 총 13개 동, 54가구, 전용면적 99㎡로 모든 가구를 2층으로 설계했으며 전 가구에 대형 다락방 공간과 전용 테라스를 제공한다. 이 단지는 대표적 관광명소인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이 가깝다. 특히 서귀포바다를 조망할 수 있도록 모든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마라도와 가파도를 오갈 수 있는 모슬포항이 가깝고 북쪽으로는 제주 최대규모의 휴양 레저 복합 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있다. 이 외에도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오설록 등 제주도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둘러싸여 있고 중문관광단지도 인근에 있다. 또한 서귀포시 내에는 헬스케어타운 개발 등 각종 개발호재가 많다.
광고 로드중
분양 관계자는 “산방산 코아루 아이비타운은 제주에서 찾아보기 힘든 대단지, 고품격 브랜드 타운하우스다”면서 “천혜의 자연환경과 영어교육도시의 교육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어 제주 내 실수요자들은 물론 전국 각지에서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산방산 코아루 아이비타운의 본보기집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1394-9번지에 마련된다.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ejlee@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