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러닝화와 등산화의 장점을 적용한 초경량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엣지’. K2 제공
K2가 선보인 ‘플라이하이크’는 러닝화와 등산화의 장점을 적용한 초경량 하이킹화다. 등산화와 같은 우수한 접지력으로 둘레길 트레킹이나 산행이 가능하면서도 무게는 310g(260mm 기준)에 불과해 러닝화처럼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한다. 신발 갑피 부분에 멤브레인을 적용해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은 물론이고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끄떡없다.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다이렉티브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기술 적용으로 한층 가벼워졌을 뿐 아니라 건조·투습 기능을 높여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발뒤꿈치 전체를 감싸는 구조의 라이너는 장시간 걷거나 산행 시 발목과 뒤꿈치의 불필요한 마찰을 방지해준다. 또한 신발 앞쪽 토박스가 넓게 설계되어 발가락의 움직임이 더욱 편안하며, 보행 시 발뒤꿈치에 가해지는 충격을 잡아주는 커스 시스템 기술 적용으로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준다.
내마모성이 높은 부드러운 직물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기존 보아 다이얼 대비 15% 정도 무게를 감소시킨 가볍고 튼튼한 보아 다이얼을 신규로 적용했다. 색상은 남녀 공용은 블랙, 네이비, 레드 세 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코랄 핑크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9만9000원.
광고 로드중
외출 시 활용도가 높은 K2 ‘파이오니어 자켓’.
하이킹타이즈 시리즈는 경량, 스트레치, 발수 기능을 갖춘 소재를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신축성이 뛰어난 허리 밴드, 절개 패턴 등으로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인 ‘9부 하이킹 타이즈’는 슬림 핏과 9부 사이즈 기장으로 출시되었으며 내구성과 신축성이 좋은 나일론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한 사선 절개 패턴 디자인으로 슬림한 연출을 돕는다. 색상은 베이지, 버건디,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9만9000원.
이 밖에 허리 스트레치 밴드 설계로 신체 밀착도와 활동성을 높인 ‘어센트 셀리안트 팬츠’, 초경량 나일론 스판 소재와 냉감 소재가 적용된 여름용 ‘쿨360 하이킹타이즈’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패셔너블하게 코디가 가능한 긴 기장 등산양말 2종도 눈여겨볼 만하다. 하이킹타이즈 시리즈 가격은 9만9000원부터 16만9000원까지.
K2 의류기획팀 조형철 차장은 “파이오니어 자켓과 하이킹타이즈 시리즈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면서도 스타일을 신경 쓰는 여성들을 위해 기존 아웃도어 제품과 다르게 소재와 핏감, 컬러 등을 과감하게 적용해 출시했다”며 “컬러풀한 등산 양말과 코디해 스타일리시한 봄 아웃도어룩을 연출하면 좋다”고 조언한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