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엠티 코리아 페스티벌(MMT KOREA FESTIVAL)’ 포스터
광고 로드중
㈜카이스인포(CAISINFO)와 스포츠동아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8 SXSW(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 참가를 위한 ‘엠엠티 코리아 페스티벌(MMT KOREA FESTIVAL)’이 오는 3월 2일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공동 주최사인 ㈜카이스인포(CAISINFO)측은 이번 ‘엠엠티 코리아 페스티벌’에서 국내 유명 래퍼들과 함께 미국 텍사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뮤직 페스티벌 SXSW 2018 무대에 설수 있는 힙합뮤지션 2명을 경연을 통해 선발한다고 밝혔다.
SXSW는 미국의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1987년에 시작된 이후 점점 규모가 커져 현재는 90여개의 공연장에서 50여 개국 2만여 명의 음악관계자들과 2,000여 팀의 뮤지션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뮤직페스티벌로 성장했다.
광고 로드중
엠엠티 코리아 페스티벌의 축하 공연과 2018 SXSW 무대에 오르게 될 래퍼들의 라인업은 오는 19일 확정 발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홍보이벤트와 현장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SXSW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레저, 문화, 생활 등에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가상화폐 엠씨엔코인(MCNcoin)과 기념품, 협찬물품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