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만족할 때 까지’라는 경영이념을 모티브로 삼고 고객을 주인으로 생각하며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로 응대하고자 노력하는 스모킹카페는 현재 전국에 30여 개의 매장을 오픈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내년에는 전국에 200여 개의 매장을 오픈 하는 것이 목표다,
스모킹카페는 천장에 설치된 덕트시스템과 미국 특허를 받은 토네이도 공기 청정기를 통해 담배 연기를 효율적으로 빨아들여 연기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기계에서 발생하는 소음 문제는 음악을 통해 완화할 수 있도록 했으며, 빠져 나간 담배 연기는 옥상을 통해 배출되므로 직접적인 피해를 피할 수 있다. 또한 기계가 챙길 수 없는 잔여 연기까지 모두 배출할 수 있도록 사방에 창문을 내어 공기가 잘 통하도록 했으며, 벽면을 광촉매벽타일로 구성해 여기서 발생하는 유익균이 악취까지 잡아준다. 그리고 음이온발생기, 공기정화식물 등 다양한 공기정화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
황기주 대표는 “㈜윈윈코리아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평생 성공 파트너가 되고자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흡연자와 비흡연자가 공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