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강변 SK V1 center
광고 로드중
SK건설이 시공하는 ‘미사강변 SK V1 center’가 미사강변도시의 맨 앞자리에 선보인다.
‘미사강변 SK V1 center’는 연면적 8만6779m²에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의 지식산업센터와 지원시설로 조성된다.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2층∼지상 10층, 근린생활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 기숙사동은 지상 2층∼10층으로 구성된다. 기숙사는 원룸형, 투룸형으로 구성되며 총 365실이 공급된다. 우선, 입지적인 장점이 탁월하다. 한강변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일부 가구는 동쪽으로 한강 조망권을 확보해 희소가치도 보유하고 있다. 미사리 경정공원과 선동둔치 체육시설도 가까워 한강 인근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내에는 미사대로에서 바로 출입이 가능한 대로변 스트리트 상가가 조성되며 인근에 스타필드 하남이 운영 중이다. 향후 주변에 코스트코도 들어설 예정이다. 우수한 교통여건도 갖추고 있다. 인접한 미사나들목을 통해 잠실 20분대, 강남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올림픽대로와 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으며 상일나들목, 강일분기점도 가까워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2018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미사역과 지하철 9호선 연장계획(2020∼2025년), 제2경부고속도로(2022∼2024년) 개통 예정 등으로 향후 프리미엄 기대감이 높다. 특히 사업지 인근에 강일첨단업무단지·엔지니어링 복합단지·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 개발이 진행 중이어서 관련 업종 및 협력업체의 유입이 기대된다.
광고 로드중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