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 “나랑 결혼해 줘” 프러포즈 영상 공개 …지소연 감동의 눈물 ‘줄줄’
광고 로드중
배우 송재희가 연인 지소연에게 프러포즈한 영상을 공개하며 결혼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
송재희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7.9.7.’이라는 날짜가 적힌 글귀와 함께 지소연에게 정식으로 프러포즈하는 모습을 촬영한 영상을 올렸다.
송재희는 소극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지소연에게 무릎을 꿇고 꽃다발을 내밀며 “나랑 결혼해 줘”라고 청혼했다. 지소연은 흐르는 눈물을 날리려는 듯 연신 손으로 부채질하는 모습이다.
잠시후 “네”라고 지소연이 답을 하자 송재희는 준비해 간 반지를 꺼내 지소연의 손가락에 끼어준 뒤 두 팔을 벌려 따뜻하게 포옹했다. 주위에 있던 사람들은 뜨거운 박수로 송재희와 지소연의 앞날을 축복했다.
광고 로드중
송재희가 인스타그램에 쓴 9월7일은 지소연과의 결혼식을 치를 날짜로 추정된다.
송재희는 1979년생으로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그래도 당신\' \'가족끼리 왜 이래\' \'다 잘될거야\' \'욱씨남정기\'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지소연은 송재희 보다 7세 연하로 1986년생이다. 그는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구여친클럽\' \'엄마\' \'동네의 영웅\'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