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대우건설은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210-1번지 일대에 '고덕 센트럴 푸르지오' 단지 내 상가인 '메가 스퀘어' 상가를 분양 중이다. 상가는 '고덕 센트럴 푸르지오' 아파트 656가구와 오피스텔 127실의 고정수요를 확보했다. 연면적 총 1만6930.23㎡ 규모에 지하 1층~지상 2층, 134개 점포로 구성된다.
‘메가 스퀘어’ 상가는 서울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과 약 90m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상가로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다. 또 상일동~하남시 창우동 연장구간이 개통될 경우 하남미사강변도시와도 이동이 수월할 전망이다. 게다가 지하철 9호선(보훈병원~강일지구) 고덕역이 연장개통을 앞두고 있다.
상가는 인근으로 강동첨단업무단지,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엔지니어링보합단지 등 대규모 업무·유통단지가 조성돼 풍부한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여기에 인근 고덕주공 재건축 개발 완료시에는 대규모 브랜드 주거타운으로 조성돼 고정배후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광고 로드중
고덕동 인근 미사지구에 최근 분양한 상가 대비 최고 28%의 높은 전용률(1층 기준 61%)을 자랑한다. 외부에서 바로 진입할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하고 순환형 동선을 살려 쇼핑의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분양대금의 40% 내에서 대출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5호선 상일동역 앞에 있으며 사업지와 동일한 서울 강동구 고덕동 210-1번지다. 상가 입점 개시일은 2020년 9월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ejlee@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