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응원글 삭제’ 김새롬, 김정민과 ‘다정샷’ 모아보니…“너라서 고맙다”

입력 | 2017-07-13 10:40:00

사진=김새롬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김새롬이 친구인 배우 김정민을 응원하는 글을 남겼다가 삭제해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들도 재조명 받았다.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정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왔다. 김새롬은 지난 4일 “드디어 정민이와 함께 서호주 퍼스로 떠난 여행이 공개됐습니다! 어제부터 매일매일 2주간 공개된다고 해요. 오랜만에 방송에 나오니깐 나 어색해. 감독 #김정민 각본 #김정민 촬영 #김정민 편집 #김정민 호주에서 뚝딱뚝딱 이 영상을 무려 핸드폰으로만 만들어 낸 김정민 박수. 방송 잘 만들어주신 진짜 피디님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김정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또 김새롬은 지난 3월 “너라서 고맙다”면서 김정민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김새롬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김새롬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김새롬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김정민 ing, You are not alone”(넌 혼자가 아니야)라는 문구가 새겨진 사진을 올리면서 “단 한순간의 변함이 빈틈없이 저에게 늘 힘이 되어주는 친구다. 저도 이 친구에게 그런 존재가 되어주고 싶다. 여러분 정민이에게 힘이 되어달라. 부탁드린다. 이 게시물을 많이 퍼뜨려달라”는 글을 적었다. 그러나 이 게시물은 얼마 지나지 않아 삭제됐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