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토마토디앤씨
매년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선두주자 ㈜토마토디앤씨(대표 박대성)가 남성토탈뷰티케어 전문 블루클럽, 건강한 눈과 멋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안경점 안경나라, 일공공일, SeeChannel 등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 평균 150만명을 위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되며, 그 동안 해당 브랜드를 이용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됐다.
안경나라, SeeChannel, 일공공일의 안경사업부는 5월 우리가족 시력검사의 달로 지정해 누구든지 전국 가맹점에 방문해 무료로 시력검사를 받을 수 있으며, 무료 시력검사 후에는 퀴즈를 통해 문자 이벤트에 응모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양 사업부 모두 ‘㈜토마토디앤씨 패밀리브랜드 중 주 이용 브랜드는?’이라는 객관식 문제에 대해 브랜드 번호를 적어 문자로 응모하는 방식으로 전 연령층 모두 간단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은 각 지점 대표들이 모인 자리에서 공정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6월 13일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경사업부와 블루클럽이 주최하는 이번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65인치 UHD TV(1명), 2등 이태리 명품선글라스(30명), 3등 더블루스킨로션세트(100명), 4등 블루클럽 무료커트 이용권(100명)과 안경할인권 1만원(1,000명)이 주어질 예정이다.
안경원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루클럽 무료이용권(100명)을, 블루클럽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안경할인권 1만원(1,000명)을 지급하는 컬래보레이션 이벤트다.
한편, 안경사업부(안경나라, SeeChannel, 일공공일)에서는 전국 매장을 방문해 7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서 가족들이 편히 사용할 수 있는 7종 집밥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 중이다. 집밥세트는 일반 가정 및 야외에서도 활용성이 높고 휴대가 가능해 피크닉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