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X 멀티스포츠
라인포인트 바람막이점퍼
광고 로드중
멀티스포츠 브랜드 ㈜신한코리아 ‘JDX멀티스포츠’(이하 JDX)가 소재 고급화 전략을 중심으로 상품력을 강화한다.
그동안 소재의 중요성을 강조해오던 JDX는 이번 시즌부터는 본격적으로 ‘JDX & TORAY COLLECTION’을 선보인다.
‘JDX & TORAY COLLECTION’은 ‘RAIN COAT SERIES(레인코트 시리즈)’, ‘COUPLE-T SERIES(커플티 시리즈)’, ‘COTTON TOUCH SERIES(코튼 터치 시리즈)’로 구성되었다.
광고 로드중
‘커플티 시리즈’는 변형 폴리 PQ 조직이 돋보이는 티셔츠로 자수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남녀 각각 10만9000원에 판매 중이다.
‘코튼 터치 시리즈’도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의 솔리드 스타일로 필드와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시리즈이다. 허리 안쪽에 배색 포인트를 준 큐롯과 스키니핏의 팬츠는 옐로우와 민트 등의 컬러감과 편안함으로 여성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각각 8만9000원과 9만9000원으로 출시되었다.
‘JDX & TORAY COLLECTION’으로 구성된 시리즈 외에도 엄선한 고기능성 원사를 접목시켜 다양한 제품들로 출시하였다.
트라이스팩은 기능성 원단으로 뛰어난 방풍기능과 정전기 방지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라인포인트 바람막이점퍼’로 심플한 디자인의 후드가 탈부착 가능하다. 블랙, 블루, 네이비, 옐로, 레드 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봄부터 초여름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바람막이 점퍼는 8만9000원의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광고 로드중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